어사이드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베니오붑"이 판매하는 제품의 경우, 정식 수입 통관을 진행하기 때문에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직구 또는 배송대행의 경우, 관세법상 사이즈 미스로 국내에서 재판매할 경우 

    "밀수죄"가 성립하기 때문에 현지로 반품을 하는 것 이외에는 국내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베니오붑입니다.


    베니오붑과 관련된 문의는

    -. 카카오톡 Open 채팅

    -. 네이버 톡톡

    -. Facebook Chat 

    -. 1:1문의

    -. 고객문의

    등을 통해 해 주시면 됩니다.^^


    전화상담은 어렵기 때문에, 위의 방법을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관련] 오르토페딕 슈즈는 무겁나요?   

    번호: >>

    • 파일_004.jpeg (820KB)
    • 그림2.jpg (33KB)
    • 그림4.jpg (31KB)
    • 그림3.jpg (30KB)

    아래 사진은 25사이즈(발 사이즈가 152~158mm일 때 맞는 사이즈)를 측정한 사진입니다.


    일반 운동화의 경우 한짝이 200g 내외임을 감안하면 무게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베니오붑의 오르토페딕 슈즈는 운동화의 경우 발목과 발 앞꿈치에 심이 있습니다.

    발목을 잡아주고,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휘어진 발목을 잡아 주고, 발을 고정시키기 위해선 아웃솔이 무거워야 합니다.


    흰색 운동화 22사이즈의 무게를 측정한 사진입니다.


  • A.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처음에는 아이들이 불편해 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발을 잡아주어 정상적으로 돌아가려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3일은 오르토페딕 슈즈, 3일은 일반 신발을 신겨 줌으로서 아이의 다리가 오르토페딕 슈즈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병원이나 보조기 제작업체에서 발의 표본을 떠서 제작하는 깔창은 개인의 발 구조에 맞추어 제작됩니다.

    하지만, 발목을 잡아주어야 하는 경우는 신발의 뒤꿈치가 단단한 제품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베니오붑의 오르토페딕 슈즈는 교정깔창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지만, 원하시는 경우 깔창 길이에 맞추어 오르토페딕 슈즈를 구매하신 후,

    주문 제작하신 깔창을 끼우셔도 됩니다.

  • [배송안내]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4

    1. 국내에 재고가 없을 때, Prince Pard 현지 출고

    주문 후, 추가 비용 없이 운송업체를 통해 1주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절차:

    주문 및 결제 확인 -> 제품 출고 사진 확인 -> 출고 -> 배송 -> 수령

    (1주일 내외)


    2. 국내에 재고가 있을 때,

    오후 3시까지 주문 건의 경우, 당일 발송. 평균 3~4영업일 내에 배송 완료.


    3. 다른 브랜드의 경우

    주문 후 20일 내외 배송 기간이 소요됩니다.


    *. 베니오붑의 판매가격에는 배송비를 포함한 모든 비용이 포함된 가격입니다.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A. 베니오붑 사이트 내 사이즈표는 아이들의 발 길이를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깔창의 크기는 사이즈표의 수치보다 1.5cm정도 더 큽니다.


    사이즈 확인 전, 발 길이를 재어주시고, 사이즈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네이버 톡톡"으로 연락 주세요.


  • A. 베니오붑의 오르토페딕 슈즈에는 교정깔창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0. 샌들의 경우는 교정깔창이 흔들리지 않도록 봉제되어 있어, 제작한 깔창을 착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0. 스니커즈, 부츠는 대부분 제품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깔창을 제거하고 제작하신 깔창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델별로 상이하오니 구매결정하시기 전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베니오붑입니다.

    우선, 영유아 검진에서 유아 평발, 고관절 탈구 등의 진단을 받으신 부모님들을 위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병원에서 아이의 다리가 평발이다, 고관절 탈구다, 걷기 힘들 수 있다...

    이런 얘기를 들으면 부모 입장에선 큰 충격으로 다가 옵니다. 아이에게 무심했나? 이런 자책감도 들고요.

    아이가 모스크바에서 태어났고, 소아과 영유아 검진 때, 양다리의 허벅지가 1자가 되지 않기 때문에,

    고관절 탈구일 것 같다는 검진 결과를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소아과에선 소아 정형외과로 가서 검진을 받으라고 하더군요.

    모스크바에서 사립병원 3 군데 정도 돌아다니면서 검진을 받는 데, 의사 선생님들은 늘상있는 일인 듯,

    너무 태연하게 답하시더라고요.

    "왼쪽 허벅지 뼈가 골반과 정상적인 각도를 이루고 있지 않습니다.

    고관절 탈구네요.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못 걸을 수도 있어요." 라고요.

    이럴수가... 못 걸을 수도 있다니요.

    그러면서 오르토페딕 슈즈를 착용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아이 다리 마사지 치료를 받으라고 하셨고, 집에서 꾸준히 마사지, 발 운동을 하는 방법 밖에는 없다고 했습니다. 아이의 뼈는 자라기 때문에 관리를 해서 정상적으로 뼈가 자리를 잡게 끔 도와주는 게 최선이기 때문입니다.



    이 동영상은 모스크바 시외 Mega라는 쇼핑몰에서 촬영한 만 2세 때 동영상입니다. 발목이 휘어져 있는 게 보이시나요?
    오르토페딕 슈즈를 착용해서 저 정도였지, 착용하지 않았을 땐, 걷기조차 힘들어 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뒤에, 오르토페딕 슈즈를 신기려 했으나... 없었습니다.
    그래서 출발한 것이 "베니오붑"입니다.

    오랜 관리 끝에 많이 좋아지기는 했으나, 오르토페딕 슈즈를 착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아직까지도 특히 왼쪽 발목이 안으로 휘어지네요.

    정리하자면!

    평발, 고관절 탈구 등의 진단을 받았을 때, 부모님들은 자책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유아에게서 흔히 발생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자책과 미안함이 아닌, 앞으로 아이의 발 관리를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 게 좋을 지 생각하셔야 합니다.

    영유아 검진에서 이러한 진단을 받으셨다면, 아니면 아이 걸음 걸이가 정상적이지 않다고 느껴지실 경우, 즉시 소아 정형외과로 가셔서 진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교정깔창, 오르토페딕 슈즈 등을 통해 아이의 발 아치가 정상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잡아 주어야 합니다.

    오르토페딕 슈즈는 깔창으로는 부족한 부분인 발목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보통 이러한 아이들은 종아리와 아킬레스건이 단단합니다.

    이 부분이 부드러워지도록 하루 10분 정도 마사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사지를 하다보면 아이가 유난히 좋아하는 부분이 있을 텐데요, 그 부분을 중심적으로,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어루만져 주세요.

    또한, 아이의 다리 근육이 단단해서 뼈를 잡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활동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걷지 못할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던 아빠의 입장에서 수 많은 고민과 인터넷 검색을 하시고 계실 대한민국의 많은 부모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경험을 적어 보았습니다.

    부모님들! 너무 겁먹지 마세요. 중요한 건 의사 선생님의 진찰과 꾸준한 관리입니다.

    작성: 베니오붑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